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4245
양평, 아동․청소년문화페스티벌 축제
- 지난 13일 군청 앞 사거리에서 개최된 '아동․청소년 문화페스티벌'

  2014년 09월 15일 (월) 17:47 김대정 기자dj6607@hanmail.net  

양평군은 지난 13일 군청 앞 사거리에서 개최된 '아동․청소년 문화페스티벌'에서 관내 청소년들의 숨은 재능과 열정을 뜨겁게 표출했다.

군이 후원하고 YP1318 추진위원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김선교 군수를 비롯한 지역기관단체, 아동․청소년, 군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이 1,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체험, 놀이, 먹거리 등의 다채로운 청소년 동아리 부스와 기관부서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체험마당이 펼쳐졌다.

 

이어진 2부 본 경연대회에서는 지난달 23일 예심을 통과한 12개의 팀이 각각 노래, 댄스, 밴드공연 등 치열한 경연을 벌였다.

이날 경연에서는 자작곡 ‘될 대로 되라고 해’를 부른 양일고 조예건 학생이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동․청소년들이 중심이 돼 YP1318Leaders를 구성하고,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드림스타트센터,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지역아동센터협의회,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이 공동 수행했다.

 

한편 김선교 군수는 “청소년 스스로가 준비하고 함께 만드는 축제인 YP1318을 통해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장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양평군 청소년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정 기자dj6607@hanmail.net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