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3432
양평로타리클럽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봉사
- 지난 22일 오후5시~10시, 양평읍 시장내 아이리스 호프에서..

  2013년 01월 24일 (목) 11:08 김재학 기자joktoma61@daum.net  

국제로타리 3600지구 양평로타리클럽(회장 신성철)이 지난 22일 양평읍 시장내 아이리스 호프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바자회를 개최했다.

양평로타리클럽이 양평읍 시장내 아이리스 호프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바자회를 갖고 있다.

이날 바자회에는 신성철 회장을 비롯한 회원 모두가 자원봉사에 참여한 가운데 관내 로타리클럽 회원, 양평군청 직원, 언론인, 기관 및 단체장, 지인, 손님 등이 찾아와 정성을 보태며 바자회에 동참했다.

 

지난해 6월 회장에 취임한 신성철 회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불우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초아의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직장에서 퇴근 후 바자회장을 찾았다는 직장인 김 모씨(43)는 “멋진 음악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더군다나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에 쓰인다니 마음까지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양평로타리클럽은 1979년 창립 이후 35대 회장을 거치는 동안, 수해복구 봉사, 지역아동센터 컴퓨터 지원, 등산로 쓰레기 줍기, 저소득층 건강보험료 지원, 점심봉사, 관내 학생 장학금 지급, 베트남 구순구개열 수술비 지원 등 각종 봉사활동을 전개해왔으며, 스폰서 인터랙트로 양일고를 후원하고 육군 제7136부대와 자매결연을 맺은바 있다.

 

한편 양평로타리클럽은 2012년에는 극심한 수해를 입은 라오스 앙남흠 마을에서 용문로타리, 백운로타리, 청평로타리클럽과 함께 학교를 건립하는 등 국제적인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기도 했다.

 

/김재학 기자 joktoma61@daum.net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