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3322
郡,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 경기도가 주관한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 사업’ 평가에서..2년 연속으로

  2012년 12월 06일 (목) 14:03 김재학 기자joktoma61@daum.net  

양평군이 지난해에 이어 경기도가 주관한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 사업’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냈다.

생태개발과 이주진 주택팀장이 주택 건설현장을 찾아 건축물 무한돌봄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사업은 지난해부터 경기도가 역점사업으로 공사감리자가 지정되지 않는 소형건축물에 대해 부실공사 우려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만든 제도로 실무경험이 풍부한 건축사가 무상으로 공사착공부터 준공 때까지 현장을 수시로 확인해 철근배근 실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사업이다.

 

이번 평가에서 양평군은 올해 건축사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1598건에 달하는 건축물 품질 무한돌봄사업을 실행에 옮긴 노력을 인정 받았다.

 

군 관계자는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까지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건축사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건축행정 서비스를 군민에게 제공해 행복한 생태 행복도시 양평을 건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학 기자 joktoma61@daum.net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