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2365
양평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 지난 25일 친환경농업박물관, 금상에는 최인호 씨의<허수아비 5형제> 수상..

  2011년 11월 28일 (월) 14:58 김재학 기자dosinwow@naver.com  

‘제3회 맑은물 양평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품 시상식이 지난 25일 용문면 용문산관광지 내 친환경농업박물관에서 열렸다.

김선교 군수가 양평 관광사진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최인호씨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선교 군수를 비롯해 박건영 한국사진협회 양평군지부장, 유관 단체장, 한국사진작가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우수작에 대해서는 오는 30일까지 전시된다.

 

▲금상은 가을들녘에 화목하게 세워진 허수아비를 담은 최인호 씨의 <허수아비 5형제>가 차지했으며, ▲은상에는 <청운골 가을추경, 정규철> <양평해바라기 마을, 한명희>,  ▲동상에는 <양평화이팅, 엄미섭> 외 4점이 선정됐다.

김선교 군수와 박건영 지부장이 양평관광사진공모전에 응모한 사진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주요 관광명소와 양평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서인지 주민들의 호응이 좋다”며, "앞으로 당선작을 수록한 작품집을 발간하는 등 양평의 관광지를 홍보하는데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10월 한달간 전국의 사진애호가로부터 접수받은 400여점의 작품을 지난 10일 심사를 거쳐 그 가운데 문화관광 도시로서의 양평의 매력을 널리 알릴 당선작 101점을 선정한 바 있다.

 

/김재학 기자 dosinwow@naver.com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