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2133
김선교군수 '삶의 행복 운동' 특강
- 24일 양평군민회관, 민선5기 군정역점추진사항 등 친환경 이미지 강조..

  2011년 08월 25일 (목) 16:30 김대정 기자dj6607@hanmail.net  

김선교 군수가 24일 군민회관에서 지역주민, 간부공무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5기 군정역점추진사항 및 양평 ‘삶의 행복 운동’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김선교 군수가 군민회관에서 군정역점사항 및 삶의행복운동읋 주제로 특별 강연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특강에서 김 군수는 “요즘 현장을 다니다보면 양평을 찾은 관광객들이나 오랜만에 고향을 찾으시는 분들로부터 해를 거듭할수록 양평이 정말 달라지고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며, “양평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은 친환경도시 하면 자연스럽게 ‘양평’을 떠올 수 있게 친환경 이미지를 경쟁력화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서는 “수도권 친환경 명품도시 조성, 즉 ‘돈 버는 친환경농업(강소농)’ 실천과 양평이 가진 천혜자연을 바탕으로 문화․관광․레포츠 메카를 만들어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또 “無에서 有를 창조하고, 안되면 되게 하라는 정신이 필요한 때라”며, “그것이 곧 양평발전을 가속화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끝으로 “작은 것부터 변화를 시도하고자 10만여 군민과 함께 청결, 질서, 예의 3가지 실천강령을 정해 범 군민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는 양평 ‘삶의 행복 운동’에도 온 군민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대정 기자 dj6607@hanmail.net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