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1392
군민과 함께하는'남사당놀이 한마당 잔치'
- 30일 오후 4시부터 양평대명리조트 호프광장무대, 그린구장..

  2010년 10월 18일 (월) 15:28 김재학 기자dosinwow@naver.com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남사당놀이 한마당'잔치가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양평 대명리조트(총지배인 이희락)에서 펼쳐진다.

대명리조트에 따르면 '물 맑은 양평'의 지역축제 활성화를 비롯한 리조트 홍보를 위해 (사)남사당놀이를 초청, 길놀이를 비롯한 비나리, 덜미(꼭두각시놀음), 덧뵈기(탈춤), 풍물놀이, 살판(땅재주), 버나(대접돌리기) 등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제4회 국화 페스티발과 연계한 뷔페를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할 예정으로 홈페이지 내 예약시스템을 통해 성인 2만5천원, 어린이 1만5천원의 티켓을 사전 발매 할 예정이다.


남사당놀이 공연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펼쳐지며, 초청가수 라이브 공연은 밤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손세욱, 이동해, 조하니가 출연한다.


이를 위해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팝업창은 물론 군청 홈페이지와 지역 인터넷 신문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홍보와 전단지 및 현수막 제작 등 SMS 발송을 통한 주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주요무형문화재 제3호로 지정된 남사당놀이 보존회의 공연은 주변에서 쉽게 관람하기 힘든 공연이며, 초청가수의  힘찬 라이브공연 역시 가슴 벅찬 시간이 될것이므로 보내기 아쉬운 10월의 마지막 가을밤을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학 기자dosinwow@naver.com/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